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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사례) 대웅제약 - 우루사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경영 성공 분석
우루사가 소비자의 일상적 구매 습관과 만나면서 1-2알씩 음주 후 복용하는 피로회복제로 변하게 되었다. ․ market & competive situation : 우루사는 소비자 인식 속에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파워 브랜드이다. 브랜드 명성에도 불구하고 매출은 타 제품(건강 증진 관련 알약 제품)과 비 교해서 월등히 부족하다.
5페이지 | 600원 | 2006.01.26
우루사는 최초 상기율 72.7%;매우 높은 수준의 광고 인지도우루사 & Situation* 우루사의 현재 위치는? 올해는 4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매출 추이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우루사 & Situation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확대웰빙 문화 확산건강 관련 제품 수요 증가 음주 문화
20페이지 | 1,700원 | 2008.12.03
[소비자행동분석] 버드와이저, 우루사, 갓밀크, 내츄럴치클, 이너비 광고의 소비자 행동론적 고찰
우루사의 마스코트가 필요했다. 그동안 여러 연예인들이 우루사 광고에 등장했지만 백일섭 이후 우루사를 대변할 연예인은 없었다. 그러다보니 백일섭의 TV 속 이미지가 나이 들어갈수록 우루사 또한 나이 들어간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좀 더 젊고 건강한 우루사맨이 필요했다. 아예 모델 정도
18페이지 | 1,700원 | 2011.09.06
[신제품마케팅] 대웅제약의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략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제품 속성상, 본 팀은 우선적으로 약국 규모에 따른 약국 방문 인터뷰와 제품 판매와 관계되어 약국 경영 경력 30년 이상인 경영자, 대웅제약 관계자 분을 만나보았다. 산업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대웅제약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과 본팀이 해결해야 할 과제를 파악하였다.
35페이지 | 2,100원 | 2005.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