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426) |
레포트 (5,425) |
방송통신대 (33) |
자기소개서 (5) |
독후감/감상문 (6) |
사업계획서 (3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5,425)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4P전략분석1) Product 미샤의 제품범주는 크게 SKINCARE, MAKE-UP, MEN, SUNCARE 와 같이 4개로 분류된다. SKINCARE의 제품 라인은 수퍼 아쿠아, 타임 레볼루션, 한방미사(美思)로 구성되며 각 라인은 수분보충, 보습 및 주름개선, 화이트닝의 품질적 차원으로 다시 분류된다. 미샤의 기본 제품 라인은 ‘미샤’라는 이
42페이지 | 6,000원 | 2016.02.17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
및 소비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법률적인 제약이 있다.(6) 마케팅 STP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아리따움은 미용을 위한 제품으로 화장에 대한 관심도에 따라서 가장 관심이 많은 10~20대 , 그 다음으로 관심이 많은 30~40대 회사원, 그리고 높은 연령층과, 화장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 50~60대로 세분화
35페이지 | 7,000원 | 2012.04.08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및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세대의 방문을 가능토록 하였다. 특히, 시판 화장품을 취급함에 따라 마진도 높일 수 있었다.브랜드샵 채널내 업체별 시장 점유율자료 : 각사자료,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정리 2. 세부 경쟁자 분석1)더 페이스샵SWOT분석강 점약 점⦁ 다양한 제품군 보유(타사대비 20%이상)
42페이지 | 7,500원 | 2012.03.08
< 목 차 >1.서론제 1절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제 2절 미샤 선정 동기 2. 환경분석제 1절 미시환경분석제 2절 거시환경분석3. SWOT 분석제 1절 미샤 SWOT 분석제 2절 경쟁사 SWOT 분석 (더페이스샵)4.BCG Matrix5. STP제 1절 기존 STP제 2절 제시하는 STP76. 새로운 4P 제안7. 설문지 및 분석 결과8. 맺
61페이지 | 1,900원 | 201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