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053) |
레포트 (7,045) |
방송통신대 (80) |
자기소개서 (206) |
독후감/감상문 (25) |
사업계획서 (42)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2) |
PPT템플릿 (0) |
레포트 (7,045)
PB상품 마케팅 PB상품 사례 PB상품 문제 이슈 PB상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PB(Private Brand)목차PB(Private Brand)란 무엇인가PB상품의 긍정적인 측면PB상품의 부정적인 측면PB상품의 향후 전망합리적인 PB상품 소비방법1.PB(Private Brand)란 무엇인가Private Brand유통업체가 자체적으로 기획개발하여 가격이나 품질, 디자인 등을 차별화하는 상품이다.National Brand1.PB(Private Brand)란 무엇
20페이지 | 2,500원 | 2021.02.16
PB상품으로 알아보는 기업윤리의식- 목차 –서문 – 문제제기1. PB 상품의 정의-사전적정의-PB 참고사진-PB 상품의종류-PB VS NB2. PB 활성화 배경-PB쓰임의장점-PB상품의 현황3. 문제 제기- 큰 제조업체와 작은 제조업체의 피해차이-사례 :이물질, 품질저하, 자기잠식4. 해결방안
29페이지 | 800원 | 2019.05.13
PB is problem?Index1. PB 제품2. 잠재적 규제3. 결론- PB 제품이란?- PB 제품의 영향- PB 제품 잠재적 규제에 대한 찬반 논쟁Private Brand 1. PB 제품Private Brand“PB제품이란”유통업체가 독자적으로 기획하고 제조업체에 생산을 위탁하거나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거나 자체 개발한 상표를 부착하여 판매하는
27페이지 | 2,000원 | 2015.06.01
[마케팅] 소매업체 브랜드(PB, Private Brand)의 새로운 매력
PB 와 NBPB(Private Brand) 소매업체 브랜드NB(National Brand) 제조업체 브랜드소매업체 브랜드의 정의소매업체 브랜드의 정의PB(Private Brand) 할인점백화점TV 홈쇼핑인터넷 쇼핑몰 등 유통업자의 목적이나 기획에 따라 스스로 브랜드를 만들어 붙이고, 제품은 외부 생산 업체에서 제조하는 방식의 브랜
37페이지 | 2,800원 | 201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