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92) |
레포트 (492) |
방송통신대 (3)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92)
[소비자행동] 집단내 커뮤니케이션과 집단간 커뮤니케이션
체험마케팅 - will체험애플 체험이동통신사의 체험 존 (phone & fun) - 잠재고객들에게 LGT의 공간을 체험하게 하고, 만족감을 주고, 더불어 최신형 핸드폰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LGT로의 접근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런 오픈된 체험공간의 효과는 좋다고 생각한다.김동명
16페이지 | 1,400원 | 2009.02.20
체험공간 ‘ Phone & Fun ’ 개장 기업소개LGT의 조직사회화 전략기업소개4) 경영이념 - 고객사랑경영 (CCVP) 세 가지 ‘고객사랑경영약속’5) Vision 2005 (1) 비전슬로건 – Global CDMA Leader(2) 공유 가치 * Integrity : 정도로써의 승리* Customer Driven : 고객은 모든 가치의 원천* Boundaryless : 팀에 대한 강한 믿
24페이지 | 1,700원 | 2005.07.18
LGT Phone & fun, 닌텐도 DS체험관, Krispy Kreme한국 홍보 영상 2. 지각과 관광자 행동지각 마케팅 사례 2감정 마케팅 한식당2. 지각과 관광자 행동신종 인플루엔자의 영향65.6% “미루거나 취소한 적 있다” 1년 내 해외여행 의향 11% 감소경기 침체의 영향서비스 비용지불 상한선 3만원, 3%가 가장 많아 -경
20페이지 | 1,600원 | 2010.07.14
LGT 문제점 및 개선 방향3. 마케팅 개선 전략3-1. TV 광고3-1.1. 제휴사 알리는 광고3-1.2. 사회공헌 활동 홍보3-1.3. 스포츠 활용 마케팅3-1.4. 임팩트 있는 광고3-2. 인터넷3-2.1. 무한자유 요금제 6000원 무료 체험 기회 제공3-2.2. LGT피디아 개선과 활성화3-2.3. 이벤트 강화3-2.4. 블로그 후기와 리뷰4. 출처1.
11페이지 | 1,400원 | 201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