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2,864) |
레포트 (22,853) |
방송통신대 (381) |
자기소개서 (269) |
독후감/감상문 (858) |
사업계획서 (170) |
기업보고서 (2) |
서식 (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22,853)
[패션 초우량 기업 H & M 성공전략] 패션 초우량 기업 H & M 성공전략
패션 초우량 기업 H & M 성공전략Milan회사 개요연혁회사조직핵심 경쟁력브랜드 포지셔닝생산공정운영전략성곤전략자라(zara)와 비교분석 18세에서 45세까지의 패션성이 강한 여성 중심고 객 층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 (성별,연령대 등에 따라 16개 브랜드 보유)컨 셉Stefen Persson(CEO)경 영
30페이지 | 7,000원 | 2008.07.14
[경영학, 마케팅, 촉진전략] 하이트(HITE) 성공 프로모션 전략
성공했다. 최근 주류의 저도화 추세에 맞춰 알코올 도수도 기존 맥주(4.5도)보다 낮은 4.2도로 내놨다. (2) 하이트의 맛있는 아이디어 와 신선도 마케팅하이트는 지난 9월 출시한 100% 보리 맥주 맥스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맞불을 놓고 있다. 맛있는 아이디어를 맥스의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
9페이지 | 500원 | 2008.03.26
[경영학 A+]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 전략 분석
H N U T S4.0경쟁사분석Hot Doughnuts Now ‘커피&도넛기발한 문구, 감각적 영상을 통해 도넛과 커피의 궁합을 강조함으로써 ‘도넛&커피’를 각인시키는 역할덤 마케팅커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도너츠 1개를 덤으로 주는 전략을 구사하여 성공하여 커피 매출이 10%상승다양한 이벤트던킨 도넛은 소비
32페이지 | 3,000원 | 2021.07.26
성공적인 신용카드시장 진입사례 -혁신적인 광고와 차별화된 제품 통한 현대카드M 마케팅전략
전략 제시새로운 전략의 개요전략의 객관적 가능성새로운 마케팅 전략 및 효과새로운 Product 전략새로운 Price 전략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가져올 영향참고문헌Summary -현대카드사는 현대카드M이라는 단일카드를 통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성공적
20페이지 | 1,700원 | 2012.02.11
(주)성공전략연구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성공전략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레포트표지 부경대학교
- Scale as a Product of Social Science
- Spiritual Authority
- the Beginning of Church
- Theology and Soci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레포트표지 부산대학교
- 성과 일상 족보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