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929) |
레포트 (7,908) |
방송통신대 (80) |
자기소개서 (98) |
독후감/감상문 (1,100) |
사업계획서 (64) |
기업보고서 (0) |
서식 (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6) |
레포트 (7,908)
Fast-Fashion과기후변화에 관하여온 세계가Fast Fashion 열풍주제선정■Fast Fashion 이란?- Fast Food 에서 유래된 말로 유행에 따라 빠르게 바꾸어서 내어 놓는 옷을 말함.■Fast Fashion과 기후변화- 소비자들이 유행에 더욱 민감해지고 유행이 유지되는 기간도 한층 짧아지면서 멀쩡한 옷이나 패션 용품을 손
13페이지 | 1,600원 | 2010.08.31
[소비자학] Fast fashion의 마케팅 전략 분석-FOREVER21 중심으로
소비자와 시장억만장자가 된`FOREVER21`창업자, 그 비결은?목차I : Fast Fashion1. Fast Fashion이란?2. Fast Fashion의 등장배경 3. Fast Fashion의 장점4. Fast Fashion의 문제점 : 기업의 윤리성5. Fast Fashion기업의 대안 : American Apparel을 모델로 제시6. 패스트 패션의 전체적인
23페이지 | 2,500원 | 2012.05.08
Fast Fashion에 대한 고찰INDEXⅠ. 서론1. Fast Fashion의 정의 및 개념2. Fast Fashion의 등장배경Ⅱ. 본론1. Fast Fashion의 특징2. 대표 사례 - ‘ZARA’3. Fast Fashion 브랜드의 성공비결4. Fast Fashion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Ⅲ. 향후 전망 및 결론* 참고문헌Ⅰ. 서론1. Fast Fashion의 개념 및 소개패스트 패션(Fast Fashion)
10페이지 | 1,100원 | 2009.04.24
AMERICAN FAST FOOD IN KOREA1. Fast food industry in East Asia CountriesFast food firms entered the East Asian countries when Asia appeared to be lucrative region for invested from retailers and mall developersUrban centers of less developed Asian countriesShopping malls were well developed with leisure facilities and fast food market was undevelopedFast food market was well-developed in more
2페이지 | 2,500원 | 201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