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7,788) |
레포트 (127,742) |
방송통신대 (3,829) |
자기소개서 (2,549) |
독후감/감상문 (2,161) |
사업계획서 (1,846) |
기업보고서 (0) |
서식 (2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3) |
레포트 (127,742)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 목 차 >Ⅰ. 서 론1. PPL에 대한 이해(문제제기 / 연구목적)2. 연구문제 제시Ⅱ. 본 론1. 이론적 배경1. PPL의 정의2. PPL의 효과에 관한 선행연구① 회상과 재인 ② 태도③ 구매의도 ④ 매출2. 사 례 분 석1. PPL의 성공사례2. PPL의 실폐사례- 여친소 분석3. PPL의 창조적
12페이지 | 1,000원 | 2006.07.25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1.문제의 제기영화 속 광고가 실제 상품구매에 긍정적 영향을 주기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 들이 있을까? 2.연구목적영화 속 PPL기법을 통한 마케팅 활용사례가 많이 늘어나고있는 시점에서 좀더 현실적인 접근과 그 실제 효과 및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고 올바른 PP
11페이지 | 1,000원 | 2006.07.25
(국제경영) 원산지효과(COO)에 대한 이해와 상품과 국가 간의 조화 방안
Matching Product Category and Country Image PerceptionErica.목차원산지효과(COO)국가 이미지상품-국가 간의 관계상품-국가 간 조화 부조화자발적 구매 예측국가 이미지에 대한 고찰Erica.SummaryCOO효과란?Country - of - origin원산지 효과한곳이상의 장소에서 제조 (ex, 디자인- 우리나라, 제조-중국)나라 이미지가
25페이지 | 1,500원 | 2006.01.21
장외파생상품의 정의, 장외파생상품의 기능, 장외파생상품의 거래적격자, 장외파생상품의 취급, 장외파생상품의 현황, 장외파생상품의 경제적 효과, 향후 장외파생상품의 과제 분석Ⅰ. 개요Ⅱ. 장외파생상품의 정의Ⅲ. 장외파생상품의 기능Ⅳ. 장외파생상품의 거래적격자Ⅴ. 장외파생상품의 취급
9페이지 | 5,000원 | 2013.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