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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문법 교육론] 한국어 교재 분석 -음운현상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재 분석-음운현상을 중심으로-Ⅰ. 들어가며근래에 출간되는 한국어 교재는 대개 의사소통식 교수법을 지향하는 구성을 채택하고 있다. 교재를 편찬하는 기관마다 약간씩 차이는 있으나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언어의 네 기능을 고루 통합하여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언어 습득을
39페이지 | 2,100원 | 2008.08.19
한국어 교재 분석-음운현상을 중심으로-Ⅰ. 들어가며근래에 출간되는 한국어 교재는 대개 의사소통식 교수법을 지향하는 구성을 채택하고 있다. 교재를 편찬하는 기관마다 약간씩 차이는 있으나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언어의 네 기능을 고루 통합하여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언어 습득을
39페이지 | 2,800원 | 2007.07.12
교재론 한국어 듣기 교재분석 - 통합교재와 기능별 듣기 교재중심으로
한국어 듣기 교재분석-통합교재와 기능별 듣기 교재중심으로-1. 분석 대상(1) 교재선정(2) 선정이유2. 교재 분석의 주안점 및 분석 항목(1) 교재 분석의 주안점(2) 교재 분석 항목3. 교재 분석 내용 (1) 교재분석(2) 분석내용 비교 및 평가4. 참고문헌 1. 분석 대상 교재(1) 교재선정통합교재
6페이지 | 1,000원 | 2015.03.29
한국어교육학의 현황과 과제」, 한국문화사3. 말하기 영역 분석 항목분석 대상 교재의 어떤 측면을 살펴볼 것인가는 교재 분석자가 지니고 있는 우선 순위, 학습자의 특성, 교재 분석이 이용되는 상황에 달려 있다.) 이해영(2001), 한국어 교재 언어활동 영역 분석, 한국어 교육12(2)그러므로 기존에 제
13페이지 | 1,200원 | 2004.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