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2,248) |
레포트 (81,555) |
방송통신대 (2,186) |
자기소개서 (452) |
독후감/감상문 (999) |
사업계획서 (1,592) |
기업보고서 (670) |
서식 (1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0) |
레포트 (81,555)
암웨이 의유통판매전략에 대한 연구목 차 Net-work Marketing암웨이 소개One-for-One 전략네트워크마케팅 장단점개선점 및 결론네트워크 마케팅다단계 판매란.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원이 되어 방문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각종 소비재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형태로 회사와
17페이지 | 800원 | 2019.05.13
암웨이 의유통판매전략에 대한 연구목 차 Net-work Marketing암웨이 소개One-for-One 전략네트워크마케팅 장단점개선점 및 결론네트워크 마케팅다단계 판매란.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원이 되어 방문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각종 소비재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형태로 회사와
17페이지 | 800원 | 2019.05.13
[글로벌경영전략모델] Integration-Responsiveness모델(범세계적 통합전략, 지역별 대응전략, 절충형태의 다중초점전략)
전략(global integration strategy), (2) 지역별 대응전략(local responsiveness strategy), (3) 절충형태의 다중초점전략(multi-focal strategy)을 들 수 있다. 범세계적 통합과 지역별 대응의 압력범세계적 통합전략은 다국적 기업의 여러 자회사가 본사에 의해서 직접적으로 지휘, 통제를 받으며 특히 생산이나 판매 면
2페이지 | 1,000원 | 2019.06.25
판매전략 수립의 중요성을 입증하는 자료들이다.(한국에서 카르푸, 월마트의 실패사례)2)판매 전략수립 및 중요성 Area 마케팅은 백화점, 제조업체, 도소매상을 막론하고 모두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소비자의 소비심리도 마찬가지이다. 특정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특정 제품
3페이지 | 800원 | 2015.06.27
(유)마산주류판매상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유)마산주류판매상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울산봉계한우회영농조합법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성림철강(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