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4)
넥슨 NEXON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넥슨 SWOT분석과 기업소개 / 넥슨 향후방향 제시
신규 콘텐츠를 홍보하고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TV에 있는 게임 스트리머을 통해 해당 플랫폼에서 게임스트리밍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번 신규 콘텐츠가 얼마나 재미가 있는지를 알리면 분명 ‘카트라이더’가 다시 신규유저들이 많아져 인기태그를 탔을 때의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8페이지 | 4,500원 | 2023.04.19
아프리카TV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아프리카TV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아프리카TV 향후전략 제시
트위치의 경우처럼 매달 일정금액의 구독비용을 지출하는 모델도 존재한다.그리고 일정기간 별로 사용해야하는 가상화폐가 자동으로 충전되거나 구독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수익구조도 안정화되고 각각의 시청자를 더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효과가 있다.3) PlacePC에서만 가능하던 방송과 시청을
7페이지 | 4,300원 | 2023.04.13
아프리카TV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아프리카TV 이미지 개선위한 전략 제시 - 아프리카TV 마케팅연구
트위치 등의 채널이 있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전장기기가 포함되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카 까지도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채널이 될 수 있다. 또한 EBS의 경우 유명 1인 크리에이터를 섭외하여 그를 중심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론칭하기도 하였다. 이는 단순한 콘텐츠 크리에
8페이지 | 4,500원 | 2022.02.15
아마존 기업분석 아마존 마케팅 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트위치를 9억 7천만달러, 약 1조원에 인수했는데요. 구글, 야후와 인수전을 벌였으나 결국 아마존의 품에 안겼습니다. 이는 약 1000억달러, 105조원 규모에 이르는 게임 시장 공략은 물론, 월 6000만명에 이르는 트위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 수익을 위해서라고 합니다. 아마존이 게임에 들이는 공은
37페이지 | 2,5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