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5)
강의 컨텐츠 개발 2. 입시열풍+신속한 정보 - 주기적인 입시 설명회(무료 서비스, 각종 정보와 입시 전략을 신속하게 제공) 3. 정보의 양적 질적 차이가 입시로 직결됨+입시 강사들로 이루어진 기업 - 상담실, 고객 센터 등을 통한 각종 부가 서비스 제공 4. 타 회사들의 동영상의 질에 대한 관심
24페이지 | 1,600원 | 2005.08.24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메가스터디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른 경쟁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강점- 수능시험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연구원’과 유기적 업무관계를 구축하고 있어 교재에 수록된 문제에 대한 신뢰성 확보이투스 : 이투스는 2000년 8월에 설립된 온라인교육 및 출판업체로 온라인 동영상강의 서비스를 제
16페이지 | 1,500원 | 2008.10.07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른 경쟁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강점- 수능시험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연구원’과 유기적 업무관계를 구축하고 있어 교재에 수록된 문제에 대한 신뢰성 확보이투스 : 이투스는 2000년 8월에 설립된 온라인교육 및 출판업체로 온라인 동영상강의 서비스를 제
16페이지 | 1,400원 | 2006.09.25
강의 특성상의 문제- 정부의 공교육 활성화 정책- 강사 스카우트에 대한 위협 - 온라인 경쟁업체들의 출혈경쟁 가능성 - 불법복제로 인한 수익성 악화- 기존 오프라인 업체의 온라인 시장 진출 문제점 및 개선방향www.megastudy.netConclusion2008년 사교육 시장은 연간 약 11%대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
29페이지 | 2,400원 | 2009.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