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25) |
레포트 (1,025)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6)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25)
[국제마케팅] 태평양㈜의『라네즈』브랜드의 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
라네즈는 각종 여론조사업체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로 인정받고 있으며, 명실공히 우리나라 20대 여성 대다수가 애용하는 브랜드로 우뚝 섰다. 2000년에는 출시 6년 만에 판매력 1위, 브랜드 호감도 1위라는 자리를 굳히면서 태평양의 주력 브랜드로 자리를 매김했다.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단위: 억
24페이지 | 2,100원 | 2006.11.21
[국제마케팅] 태평양㈜의『라네즈』브랜드의 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
태평양㈜의 『라네즈』 브랜드의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요 약제한된 국내 시장에서의 과도한 경쟁과 소비 심리의 위축 그리고 외국 고급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입으로 인하여 국내 화장품 업계는 더 이상 국내시장에서만 경쟁하는 것에서 벗어나 국외로 눈을 돌려 해외 시장으로의 진입을 모
16페이지 | 2,100원 | 2006.11.21
태평양은 이렇게 어려운 환경 하에 대처하기 위해 2000년대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가 된다는 장기구상에 따라 라네즈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에 있다. 즉 ‘고객 가치 경영’이라는 기치 아래 임직원 모두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결과 화장품 산업의 부동의 1위를 고수했고,
30페이지 | 2,100원 | 2005.04.29
라네즈의 마케팅 전략라네즈의 현재화장품 시장 구도 분석SWOT 분석4. 브랜드(brand) 이미지와 목표시장 분석5. 4PProductPrice5-3 Place5-4 Promotion6. CRM7. 우리의 전략7-1 목표시장7-2 Product7-3 Promotion7-4 고객관리8. 결론1. 라네즈의 현재태평양의 라네즈는 제품의 이미지가 매출과 연결되는 화장
34페이지 | 3,000원 | 200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