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53) |
레포트 (1,153) |
방송통신대 (28) |
자기소개서 (10) |
독후감/감상문 (43) |
사업계획서 (1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53)
매체기획론 1조 카페라떼 Media PlanExecutive SummaryMedia Objective-20대 여성층 유지 및 20대 남성층 확대 목표 (도달률 70% 목표)-한 달에 약 3~4회의 광고 노출-주매체:TV / 보조매체:男-신문+인터넷 女-잡지 -인지도 확보를 위한 꾸준한 광고 활동Target AudienceMedia MixScheduling20대 남성(4170000)+ 20대 여성 (3941000명
46페이지 | 2,100원 | 2005.11.28
매체기획론카페라떼 Media PlanExecutive SummaryMedia Objective-20대 여성층 유지 및 20대 남성층 확대 목표 (도달률 70% 목표)-한 달에 약 3~4회의 광고 노출-주매체:TV / 보조매체:男-신문+인터넷 女-잡지 -인지도 확보를 위한 꾸준한 광고 활동Target AudienceMedia MixScheduling20대 남성(4170000)+ 20대 여성 (3941000명) = 8,
46페이지 | 2,100원 | 2006.03.24
[매체기획과 전략] 매체의 최근경향,매체기획과 목표,매체전략
매체기획과 전략 매체의 최근경향,매체기획과 목표,매체전략목차매체기획과 전략Ⅰ. 매체의 최근 경향1. 다매체, 다채널 시대2. 수용자의 분할3. 매체와 상품 사용에 관한 자료의 등장4. 매체의 복잡한 구매 절차5. 광고 혼잡Ⅱ. 매체 기획과 목표1. 매체 기획이란?2. 매체 목표와 목표 시장3. 메
14페이지 | 3,000원 | 2014.10.22
[광고매체기획] 광고매체기획의 의의와 요소, 수립, 결정요인
광고매체기획 광고매체기획의 의의와 요소, 수립, 결정요인목차* 광고매체기획Ⅰ. 광고매체기획의 의의Ⅱ. 매체기획의 수립Ⅲ. 광고매체기획의 요소들1. 환경분석2. 매체목표3. 표적시장4. 매체전략5. 매체전술Ⅳ. 매체기획의 실질적인 결정요인I. 광고매체기획의 의의광고매체기획이란 첫째
6페이지 | 2,000원 | 2016.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