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60) |
레포트 (4,060) |
방송통신대 (359) |
자기소개서 (20) |
독후감/감상문 (192)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060)
[청년심리학] 대학생의 성에 대한 태도와 행동경향성에 대한 연구
성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성에 관한 고민이나 문제를 전문적인 상담자와 상의하기보다 주변 친구들 혹은 혼자서 고민하는 경우가 높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번 조사는 우리학교 대학생들이 성과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어떤 태도와 행동경향성을 보이고 있는지를 알아보고, 분석을 해보자는 목표를
13페이지 | 1,400원 | 2004.10.19
건강증진론4A) 다양한 미디어에서 먹방(쿡방) 또는 음주장면노출이 관객 또는 시청자의 태도신념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건강증진 이론모형들어 설명하시오0k
성향 요인, 강화요인, 촉진 요인 및 환경요인이 목표 행동에 미치는 즉각적인 효과 평가-8단계 결과 평가: 최종 목표인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평가 단계(3) 먹방 음주 장면 노출이 관객 또는 시청자의 태도, 신념, 행동에 미치는 영향Green의 PRECEDE, PROCEED모형은 음주의 원인이 음주대상자 중심이 아니라
11페이지 | 6,000원 | 2018.09.06
행동론목 차1.인지적 반응의 창출2.인지구조의 변화를 통한 태도 변화-인지 평형 이론/ 인지 부조화 이론3.심리적 균형의 회복을 통한 태도 변화4.단순 노출을 통한 태도 변화5.감정적 반응의 자극을 통한 태도 변화-공포심을 유발하는 메시지/ 유머광고/ 선정적 광고6.성향에의 귀인을 통한 태도변
17페이지 | 1,600원 | 2010.07.14
템포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분석템포에 대한 소비자 태도 조사 분석기간 : 2003. 5. 19~ 5. 21 (3일간)장소 : 신촌 일대 대상 : 20대 여성 중 템포 인지자인원수 : 100명조사방법 : 설문지템포의 사용 여부템포의 사용여부를 묻는 질문에 응답자의 74%가 ‘사용해 본 적이 없다’ 고 답했으며 26%만이
64페이지 | 2,800원 | 200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