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506) |
레포트 (7,501) |
방송통신대 (126) |
자기소개서 (961) |
독후감/감상문 (147) |
사업계획서 (50) |
기업보고서 (0) |
서식 (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7,501)
(주)JINRO신제품개발과 국제마케팅 전략1조경영학부 전정은경영학부 정주희경제학부 양진혁정치외교 김성전개 요Ⅰ. 기업개요1. 진로는?2. 진로를 선정한 이유Ⅱ. 신제품개발 (참이슬 개발 과정)1. 방향성 확립 및 조직 강화2. 소비자 Needs & Wants 분석3. 제품 개발의 방향성 정립4. 제품개발5. 타
19페이지 | 1,500원 | 2006.11.23
하이트진로사의 신제품 `참이슬 xx` 마케팅 전략의 분석과 제안
진로사에서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고 ‘참이슬 애플’을 거의 방치하고 있다. 특히나 경쟁사인 ‘롯데주류’의 강세로 소폭의 시장 점유율 하락을 겪고 있는 하이트진로사로써는 가능성을 가진 제품의 판매 극대화를 이끌어 내야만 한다.이를 위해 참이슬 애플이 가진 여타 소주들과 다른
26페이지 | 2,500원 | 2013.02.27
진로의 신제품개발전략목 차Ⅰ. 서 론1. 기업소개2. 일본시장 진출배경3. Jinro In JapanⅡ. 본 론1. 환경분석(1) 진로의 해외진출현황(2) 일본소주시장의 특성(3) 경쟁상황(4) 대표 경쟁사 분석① 두산② 다카라주조주식회사(5) SWOT분석2. 신제품개발 전략(1) STP 전략(2) 4P 전략Ⅲ. 결 론Ⅰ. 서론진
16페이지 | 1,700원 | 2006.01.13
‘J’ 를 중심으로 본소주시장의 신제품 분석*국내 소주시장의 현황 국내 소주시장의 규모2007년 기준 진로가 약 50%점유율, 2위는 두산(현 롯데) 소주시장의 역사*소주업계의 거인 진로!!*25%이상 시장에서 독보적 존재1998년 10월 참이슬 출시국내 소주역사상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힘저도주 강세
17페이지 | 2,000원 | 2010.08.12
- A+ 레포트표지 한경대학교
- A+ 레포트표지 한라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광주대학교2
- report 숙명여자대학교
- 금융산업 국내 금융시장 및 금융산업의 현황과 전망 및 나아갈 방향 제언 레포트
- 기업의 문화마케팅
- 레포트표지 영동대학교
- 영유아기는 언어발달의 결정적 시기이다 라는 주제에 대해 이론적 근거 2개 연구조사 2개 이상 제시하고 부모의 역할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적으시오
- 영화감상문 범죄현장에서 나는 무엇을 보았나를 보고
- 정신건강론 신문기사를 검색하여 정신건강과 관련하여 생겨난 것으로 보이는 사건이나 문제들을 찾아내어 정신건강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