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96)
애슐리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차별적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원가 절감을 가장 필두에 두고 있다.이는 가장 먼저 인건비의 절감으로 얻을 수 있다. 그 때문에 애슐리는 매장 직원의 절반 이상을 정규직 직원이 아닌 비정규직 아르바이트생으로 고용하고 있다. 점장, 매니저급 직원을 제외한 나머지 직원 모두가 아르바이트생이라고 볼 수 있다. 비정규직 아르바
57페이지 | 2,500원 | 2013.08.23
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애슐리경영전략분석,경영전략분석사례,Ashley경영전략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선전, ETNEWS, 전자신문 온라인 뉴스팀, 2012.03.16http://www.etnews.com/news/homemobile/distribution/25704651484.html외식업계, 몰링족 잡기에 나서 ct NewsAdContent , 동아경제, 오주연 기자, 2011-08-17 09:15:34 http://economy.donga.com/total/3/01/20110817/39585887/1외식업계, 주5일제 전면시행주말 가족유혹에
36페이지 | 2,000원 | 2013.05.20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교육훈련,지도, 판매촉진, 금융, 정보, 경영관리 등 개개의 기능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프랜차이즈 상품을 만들어 내는 일이다. 만약 이와 같은 역할을 지속적으로 할 수 없다면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성공하는데 전제가 되는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신뢰도는 기대할 수 없다는 점
14페이지 | 2,000원 | 2012.11.03
유통형패밀리레스토랑이라는 신시장의 선구자○ 계절변화에 따른 다양한메뉴(웰빙트랜드에 따른 건강메뉴출시)○ 노인들도 즐길수 있는 테이크아웃 시장(애슐리 TOGO)○ 유통업체 내에 매장 위치로 인한 뛰어난 고객집객력○ 유통업체 내에 매장 위치로 인한 저렴한 유지비 (물류비용등)○ 공격적
26페이지 | 2,000원 | 201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