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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자부담전화 개설5) 질(quality): 조직내부의 경영활동, 작업과정, 고객의 판다을 모두 포괄하는 개념지급계정의 처리과정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제거, 재고비용을 절감, 외부고 객의 만족 을 유지, 저원가고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청결과 산뜻 한 디자인의 제공 등을 위한 헌신적 노력6) 유연성(
6페이지 | 600원 | 2009.06.04
[국제관광론] 미국과 캐나다의 국제관광정책, 관광지와 관광자원
수신자부담전화에 여행정보 전문 상담가를 배치하는 한편, 1997년부터는 전화문의자가 원하는 관광지 및 행사장소로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의 관광정책은 국민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개발 지원과 국제관광진흥을 위한 연방정부와 주정부간의 유기적인 협력에 주안
20페이지 | 1,700원 | 2009.02.13
[서비스경영] 고객만족과 서비스매너-신세계 백화점 내 쏘솔트 매장, 에이랜드
전화 응대 마무리전화 응대- 쏘솔트-지점마다 고객상담실이 각각 존재-상담 실장과 몇몇의 상담근무자들이 한 팀을 이룸-수신자부담 전화번호와 직통 전화번호가 따로 존재 (수신자부담 전화는 휴대폰으로는 통화 불가능) 1. “고맙습니다, 상담실의 김○○입니다.” 로 첫인사2. 선물 받은 상품
26페이지 | 2,100원 | 2011.09.08
전화 판매(텔레마케팅) 판매과정은 전화를 통하여 서포팅 하거나 판매 또한 이루어질 수 있다. 텔레마케팅은 마케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으나, 계속 전화를 수신해야 하는 대중들은 불편을 격어 항의를 했다. 그래서 2003년에 National Do Not Call Registry(수신거부목록)이 생겨 텔레마케팅 못하게 전화를
11페이지 | 1,400원 | 201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