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8,860) |
레포트 (58,840) |
방송통신대 (1,566) |
자기소개서 (872) |
독후감/감상문 (881) |
사업계획서 (758)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4) |
레포트 (58,840)
전자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전자제품 시장은 포화상태가 되었다. 단순히 직영점을 통해서만 유통을 하는 방식을 넘어서 할인점, 양판점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같은 제품을 사더라도 소비자의 구매동기와 욕구에 따라 판
15페이지 | 1,700원 | 2014.08.22
전자업체로서 뛰어난 기술력: 인지도 높음-파나소닉의 CD-Player가 국내에 많이 보급되어 있으며 번들아이템으로서이어폰 보급: 이어폰의 저품질, 잔 고장 심함(소비자 불만多,신뢰도↓)-최근, 국산 제품의 품질이 일본 제품에 비해 밀리지 않기 때문에 일본 업체들 고전-스폰서 등을 통해 ‘세계 문화
7페이지 | 1,100원 | 2011.01.04
[제품관리] LG전자 최신 MP3플레이어 `앤 37 NEW BEETLE EDITION` 의 브랜드 전략
제품과 서비스의 종류가 다양해 브랜드가 넘쳐나는 시대에는 브랜드가 자사 제품을 경쟁제품과 차별화 하는 것뿐 아니라 제품을 보증하고 신속한 정보를 통해 빠르게 제품을 각인시키며 친근감을 갖게 하는 효과를 가져 역할을 하게 되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 볼 때 같은 품질의 제품이라면 삼성전자
33페이지 | 2,400원 | 2009.06.15
전자제품의 수리AS기간이 만료되어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불합리하게 고가로 수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의 수리전자제품의 사설 업그레이드노후 전자제품의 배터리 충전각종 전자제품의 액세서리 판매현재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사설 업체들의 기능을 통합하여, 소비자들이 한 매장
29페이지 | 2,400원 | 2011.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