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436) |
레포트 (40,402) |
방송통신대 (668) |
자기소개서 (353) |
독후감/감상문 (527) |
사업계획서 (590) |
기업보고서 (0) |
서식 (1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6) |
레포트 (40,402)
[인터넷광고, 판촉광고, 전자광고, 방송광고, 인쇄광고, 광고] 인터넷광고, 판촉광고, 전자광고, 방송광고, 인쇄광고 심층 분석
인터넷광고, 판촉광고, 전자광고, 방송광고, 인쇄광고 심층 분석Ⅰ. 인터넷광고1. 광고 시장 규모2. 광고 시장 점유 구조3. 직거래 광고 시장4. 매체5. 미디어렙6. Creative7. 그 외 인터넷 환경(스팸)Ⅱ. 판촉광고1. 옥외광고매체2. 교통광고매체3. 구매시점광고매체Ⅲ. 전자광고Ⅳ. 방송광고Ⅴ. 인
8페이지 | 5,000원 | 2008.10.27
[뉴미디어광고] 뉴미디어 광고(케이블TV광고,전자우편광고,인터넷광고 등)
뉴미디어광고 뉴미디어 광고(케이블TV광고,전자우편광고,인터넷광고 등)목차뉴미디어광고Ⅰ. 케이블TVⅡ. CDROMⅢ. 전자우편Ⅳ. 인터넷Ⅴ. 문자 다중 방송과 비디오텍스뉴 미디어 광고매체의 발달로 뉴 미디어 광고의 형태는 다양하다. (1)케이블 TV, (2) CD-ROM, (3) PC통신과 전자 우편, (4) 인터넷, (5)
7페이지 | 1,900원 | 2013.10.30
[기업광고]삼성전자의 `또하나의가족` 광고브랜드이미지전략
전자제품의 최고는 대우(지금은 망하고 없는)전자였고, 삼성은 비교적 질이 덜 좋은 제품으로 인식되어 왔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삼성의 주변부에서 삼성을 지원하고 있는 것들을 살펴보고 있노라니 가장 눈에 띠는 것이 또 하나의 가족시리즈 CF이다. 기업광고라고 하면 광고주가 되는 특정
7페이지 | 1,200원 | 2004.02.12
[소비자행동론] 성공한 기업광고의 분석 - 삼성전자와 혼다
광고와는 별개로, 자사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기업PR 광고를 하고 있다. 그 중 “또 하나의 가족” 시리즈로 새롭게 브랜드 이미지를 변화시키고 있는 삼성전자 PR광고 와 혼다 광고에 대해 분석해보고자 한다. 1 . 기업광고란 “기업광고”란 용어는 자주 사용되고 있으면서도 그 사용된 의미를 엄
11페이지 | 1,400원 | 200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