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4)
주제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으로부터의 위협, 대체품으로부터의 위협, 현재 시장 내 경쟁이 주된 평가항목이 되는데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이 높을수록 시장은 매력도가 낮다고 할 수 있으며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들이 얼마나 쉽게 들어올 수 있느냐를 의미한다. 진입장벽이 높아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이
2페이지 | 3,000원 | 2023.03.08
적합성 평가3.1 평가표요인세부항목가중치시장A기업문화 및 사명 기업문화와의 적합성104기업사명과의 적합성104기존 시장기존고객들과의 적합성202기존 마케팅믹스기존상품들과의 적합성203기존가격대와의 적합성202기존유통경로와의 적합성205합계1003603.2 가중치부여 근거• 기
46페이지 | 2,300원 | 2015.06.01
적합성 충실한 표현(표현의 충실성)구성요소 예측가치 확인가치 중요성 완전성 중립성오류의부재보강적 질적 특성 비교 가능성, 검증 가능성, 적시성, 이해 가능성þ 회계상의 거래회계상의 거래 상품의 매입과 매출 거래 현금의 대여 및 차입 거래 재산의 도난 및 분실 화재 및 재해로 인
88페이지 | 9,500원 | 2024.04.12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가중치를 부여할 때에는 기업이 속한 산업과 상황에 따라 가중치를 다르게 부여해야 한다. 본론의 시장 매력도 평가 요소를 통해 기업은 수익성이 있고, 경쟁이 약하며 외부의 영향을 적게 받는 시장을 매력적인 시장으로 평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Ⅳ. 참고문헌-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마케팅원
5페이지 | 2,000원 | 2023.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