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783) |
레포트 (20,775) |
방송통신대 (372) |
자기소개서 (192) |
독후감/감상문 (311) |
사업계획서 (245) |
기업보고서 (6)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20,775)
제품 소개3.1기업연혁3.2기업 사업비전3.3주요제품 소개4.마케팅 환경분석4.1시장조사4.2SWOT 분석4.3경쟁기업 연혁4.4경쟁기업 특징4.5SWOT / 4P 분석4.6경쟁기업 전략5.봉‘ STP / 4P 분석5.1‘봉’의 특징5.2‘봉’의 제조공정5.3STP 전략5.44P 전략6.현재의 한계점7.Off-line 촉진전략7.1술나
18페이지 | 1,700원 | 2012.03.05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제품을 시도할 확률이 높음 WEAKNESSTHREAT- Marketing / 광고 전략 없음- 외국 브랜드 제품 측면에서 낮은 인지도- 수많은 경쟁업체- 재료원가의 인상(과일, 환율 인상등)-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가격에 대한 불만(고객 정보, 지식 수준 높음)STRENGTH환경,건강에 좋은 웰빙 재료여성들에게 좋은
46페이지 | 3,500원 | 2021.02.16
여명808 제품분석과 STP분석및 여명808 마케팅 4P전략 기획 및 효과연구
전략에 아카시아를 첨가한 와 꿀을 첨가한 을 추가 시판 하는 것이다. 기존의 효능에 단맛을 추가로 느끼게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한다면 그 맛에서의 거부감 때문에 숙취해소 음료를 기피하는 고객들 에게 한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인삼이나 홍
14페이지 | 4,800원 | 2019.03.08
[핫식스 마케팅,광고사례] 핫식스 제품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핫식스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전략 제언(1) ‘핫식스 헬스+’로의 제품명 변경‘핫식스 라이트’의 경우 카페인을 기존 음료보다 50% 낮췄을 뿐만 아니라 합성 카페인이 아닌 천연 카페인, 홍삼, 가시오가피 추출물이 성분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 성분을 올바로 인지한다면 에너지 음료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
13페이지 | 4,000원 | 2017.05.11
고려인삼제품(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0.06.23
고려인삼제품(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고려인삼제품공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고려인삼제품공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