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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상대국의 파트너가 수입규제에 대한 방어역할- 마케팅 투자비용의 부담 없이 OEM주문자의 지명도와 서비스망 활용 판매량 증대 생산비 절감효과- 부정적 원산지 이미지 회피OEM공급자 단점- 상대방 상표 부착 기업전략의 주체성과 시장확대 등에 제약생산량을 상대방이 정해줌 하도급업자의 지
19페이지 | 1,600원 | 2004.07.20
전략의 전환이 필요하다.여섯째, 공동상표의 개발이다. 자사상표 수출 시 막대한 규모의 초기 고정투자가 요구되기 때문에 중소기업에게는 어려운 일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비슷한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이 공동으로 단일상표를 개발하여 해외시장에 진입함으로써 규모의 경쟁에 의
5페이지 | 600원 | 2004.07.29
수출증가율은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반면 대기업은 2015년을 제외하고는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단위: 억 달러) 표3-12012201320142015총수출5478559657265267대기업3712374937833366중소기업10289541032962제 4 장 주요국의 중소기업 수출정책과 동향미국의 수출전략은 지속적인
14페이지 | 1,000원 | 2015.06.27
수출증가율은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반면 대기업은 2015년을 제외하고는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단위: 억 달러) 표3-12012201320142015총수출5478559657265267대기업3712374937833366중소기업10289541032962제 4 장 주요국의 중소기업 수출정책과 동향미국의 수출전략은 지속적인
13페이지 | 1,500원 | 2017.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