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139) |
레포트 (11,137) |
방송통신대 (196) |
자기소개서 (69) |
독후감/감상문 (189) |
사업계획서 (190)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11,137)
레드 마케팅1장. ‘레드’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우리나라의 전통 음식과 패스트푸드 등 먹는 것→ 눈에 잘 띄고 식욕을 자극하는 레드립스틱 등의 색조 화장품과 스포츠카→ 정열적이고 강렬한 레드문화산업→ 가식,광기,죽음 등을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레드카지노→ 고급스러운 이미지, 손님의
10페이지 | 800원 | 2019.05.13
레드 마케팅마케팅 구조목차1 컬러 마케팅의 개념2 컬러 마케팅의 역사3 컬러 마케팅에서 시각의 중요성컬러마케팅레드마케팅1.레드의 이미지2.일상 사례3.기업의 레드 활용이유와 방법1.브랜드로고와 레드2.제품패키지와 레드3.매장 인테리어와 레드4.광고와 레드마케팅성공사례전망1.
17페이지 | 1,400원 | 2005.02.03
[마케팅]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KT&G의 마케팅 전략
이미지로 경쟁력 강화(2 )웰빙시대에 맞춘 건강지향성 제품 개발(3) 이벤트적 성격의 마케팅 고급스러운 이미지타켓층-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 20대 초중반의 젊음이구체적 이미지- 고양이 사용 -> 젊은이들의 관심 집중제품의 다양화- 레죵 블루, 레죵 블랙, 레죵 후레쉬, 레죵 레드이벤트적
17페이지 | 1,400원 | 2007.12.20
레드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편안한 마음을 느끼게 함으로써 좀 더 많은 소비 활동을 부축인다.이 외에도 시각적 반응과 더불어 청각적 느낌까지 전다할 수 있는 공감각적 효과와 보편적 관습에 따라 이용되는 이미지 효과가 있다.뜨고 있는 블루 마케팅식음료 및 빙과류, 음식 매장 간판
10페이지 | 1,400원 | 201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