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85) |
레포트 (3,883) |
방송통신대 (28) |
자기소개서 (72) |
독후감/감상문 (11) |
사업계획서 (32)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3,883)
[광고캠페인전략] 동남아시아 화장품 유통업 브랜드 론칭 광고 캠페인 전략
동남아시아 화장품 유통업 브랜드 론칭 광고 캠페인 전략태국, 베트남,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목 차동남아시아 화장품 유통업 브랜드 론칭 광고 캠페인 전략1국가별 3C 분석2브랜드 네이밍 전략, 도출 및 제안3IMC 전략4Q&A1Customer, Company, Competitor국가별 3C 분석대상 국가의 소비자, 자사,
41페이지 | 2,500원 | 2012.04.19
이랜드 비정규직 실태 보고서 : 이랜드 비정규직 대량 해고 사태 후 4년. 지금은?기업 소개이랜드의 인적자원 관리에 관한 일반적인 이슈설문조사 결과문제점 종교 문제 실태문제점 비정규직 문제 실태개선방안Contents1. 기업 소개Introduction다양한 계열사의류업. 건설업. 광고물제작. 유통업.
34페이지 | 1,900원 | 2012.06.16
[광고] 광고의 정의, 변천과정, 기능, 특성과 광고의 동향, 현황 및 광고의 사회적 역할 그리고 광고의 역할에 대한 긍정적, 부정적 의견 분석
광고시장개방을 공식적으로 요청하기 시작했다.한국 광고시장 개방은 49%까지의 지분 허용으로 부분 개방되기 시작했고, 90년 99%까지, 그리고 91년에 100% 시장개방에 이루어진 상태에서 93년에는 외국 광고의 국내방송까지 허용되기에 이르렀다. 더욱이 유통업 및 옥외 광고업, 달리 분류되지 않은 광고
20페이지 | 6,500원 | 2008.11.03
광고 산업 분야는 다른 상품이나 서비스 분야의 개방 시기와 방법에 관심을 집중시켜야 할 것이다.즉 유통업의 개방은 우리나라 광고업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우리나라와 합작․기술제휴로 진입해 있는 외국기업은 다국적 광고회사로 전향할 것이 예측된다.10)광고시장 완전 개방 이후 다
9페이지 | 5,000원 | 2013.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