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855) |
레포트 (4,855) |
방송통신대 (98) |
자기소개서 (33) |
독후감/감상문 (41) |
사업계획서 (18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855)
[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
목 차 Ⅰ. 서론⓵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⓶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배경Ⅱ. 본론◈빕스(VIPS)◈ ⓵ 브랜드 로고⓶ 경영방침⓷ 특징⓸ 메뉴&가격대⓹ 입지조건&지역별 업체 수⓺ 마케팅 전략⓻ 빕스의 마케팅 7P⓼ 빕스의 SWOT분석⓽ 빕스의 성공요인&성공전략Ⅲ. 결론⓵ 빕스의 문제점&해결방
19페이지 | 1,400원 | 2010.07.20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업체인 도시락 업체는 상대적으로 활황세를 타고 있다. 외식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하는 방편일 것이다.여러 지역간의 활발한 교류로 외식문화가 확산되면서 레스토랑과 같은 외식업소들이 증가하게 되어 새로운 음식을 찾아서 즐기고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음식을 먹는다는
12페이지 | 4,300원 | 2011.03.19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업체인 도시락 업체는 상대적으로 활황세를 타고 있다. 외식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하는 방편일 것이다.여러 지역간의 활발한 교류로 외식문화가 확산되면서 레스토랑과 같은 외식업소들이 증가하게 되어 새로운 음식을 찾아서 즐기고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음식을 먹는다는
12페이지 | 4,300원 | 2010.03.24
베니건스 차별화 전략 베니건스 swot 분석 베니건스 패밀리 레스토랑 차별화 전략
베니건스 차별화 전략 < Introduction - 베니건스는 어떤 식당이죠? >베니건스는 1995년 2월 미국 대규모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동양제과㈜이 해외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시작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1995년 11월 대학로점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 경기, 부산, 대구
10페이지 | 1,3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