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35) |
레포트 (2,735) |
방송통신대 (56) |
자기소개서 (35) |
독후감/감상문 (56) |
사업계획서 (5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735)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목 차Ⅰ.서론Ⅱ.구전 효과1.구전 커뮤니케이션 (1)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2)구전의 효과에 영향을 주는 요인(3)구전의 효과(4) 부정적 구전 2.온라인 구전 (1)인터넷 (2) 온라인 구전(3) 인터넷 사용 후기Ⅲ.댓글1.댓글의 개요2.댓글 마케팅의 동향
22페이지 | 3,000원 | 2008.11.10
[마케팅,경영]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 화장품, 파우더룸
마케팅 활용기법은 대단한 효과를 가져 올 것임에 틀림없다.이러한 많은 장점을 가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들 중 우리 조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카페”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HERA’의 마케팅 전략을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에 근거하여 세워 보고자 한다. 우리는“네
40페이지 | 2,500원 | 2010.12.24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Ⅰ. 서 론 Ⅱ. 브랜드 커뮤니티의 현황 및 효과 1. 브랜드 커뮤니티의 개념 및 유형 2. 국내 브랜드 커뮤니티 개설현황3.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4. 브랜드 커뮤니티의 효과Ⅲ.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1.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장애요인2
20페이지 | 3,000원 | 2008.01.30
[경영통계학] 성별에 따른 자판기 사용실태와 이용률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세상에서 가장 빠른 카페, 자판기성별에 따른 자판기 사용실태와 이용률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세상에서 가장 빠른 카페, 자판기성별에 따른 자판기 사용실태와 이용률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요약본 보고서는 저조한 대학 내의 자판기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한 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제시
14페이지 | 1,700원 | 201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