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79) |
레포트 (1,663) |
방송통신대 (8) |
자기소개서 (98) |
독후감/감상문 (4) |
사업계획서 (7) |
기업보고서 (16)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63)
아모레퍼시픽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 현지 법인 및 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여 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을 수출,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앞서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러한 적극적 마케팅과 고품질 제품
12페이지 | 1,200원 | 2010.01.11
아모레퍼시픽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진출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과 롤리타렘피카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Lolita Lempicka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서론1.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 브랜드 선정배경아모레 퍼시픽은 다양한 화장품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치열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부동의1위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이러한 아모레 퍼시픽의 연구원 분을 조원 중 한 분이 수업시간에 우연히 만나
30페이지 | 5,500원 | 2016.01.20
2023년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마케팅 자기소개서(서류합격)
2023년도아모레퍼시픽글로벌마케팅자기소개서1.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이며 왜 그 기준에 AMOREPACIFIC이 적합한지 기술해 주십시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특별한 소명을 갖고 있습니다. 입사한다면 이러한 소명을 글로벌 마케팅 직무 영역에서 어
3페이지 | 2,000원 | 2023.08.03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성공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아모레 퍼시픽은 애초에 프랑스 향수시장에 뛰어들 엄두조차 내지 못했을 것이다.항상 고객들의 NEEDS를 파악하라-화장품은 제품을 보고 사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사는 것이다.아모레 퍼시픽의 향후 글로벌 전략 기업이 아닌 브랜드 마케팅 강화지역적 차별화 적극적인 M&A 내수 시장 입지 강화
32페이지 | 1,800원 | 2008.11.05
(주)아모레퍼시픽그룹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아모레퍼시픽그룹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2012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기계공학 고진공펌프와 배기계
- 랩핑버스 버스광고 한국광고시장 일본광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를 읽고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이력서양식 자기소개서양식 4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컬러 4종세트 느낌이좋은이력서양식 깔끔한입사지원서양식
- 전북 공무원 면접 대비 무료동영상강의500분제공
- 청소년복지의 개념 정의 청소년 복지법 청소년 복지의 발전과정 청소년 복지의 사례 및 청소년 복지 활성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