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5) |
레포트 (115)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5)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팝니다. 1. 소개 베스킨라빈스는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베스킨라빈스의 국내판매량을 계산하면 싱글레귤러 사이즈로 계산할 때 전 국민이 1인당 20개씩을 먹은 셈이라고 한다.우리나라에서는 1985년 샤니와
11페이지 | 1,400원 | 2009.02.13
[마케팅조사론] 하겐다즈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방안
아이스크림 시장이다.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과 일반 빙과류 보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유지방분 함유 10% 이상) 시장은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있다. Edaily의 기사에 따르면 1위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가 국내판매량을 계산하면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계산할 때 전
31페이지 | 2,300원 | 2008.08.01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아이스크림 시장의 73%를 점유하고 있다. 그동안 판매된 아이스크림 량도 9억개에 달해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환산할 경우 지난 20년간 국민 1인당 20개씩 먹은 셈이다.2. 기업의 선정 동기 및 본 보고서의 방향 기업환경 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업에 직접 관련된 관계로서 공급자와의 거래관계,
40페이지 | 2,800원 | 2010.12.21
카페베네 기업분석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환경분석 카페베네 외부환경 카페베네 내부환경 카페베네 swot 분석 카페베네 현재전략 카페베네 향후전략 카페베네 소개 카페베네 ppt
:커피 음료 업사이징, 샷 추가 또는 향 시럽 추가, 구매 금액 2% 적립아메리카노 유료 리필(레귤러사이즈 1,000원 그란데사이즈 1,500원)카페베네ollehKT club씨티클리어 카드농협채움스마티카드SC드림아파트체크카드국민굿데이카드(5개)카페베네 멤버쉽카드 :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2~5%적립없음
14페이지 | 1,6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