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60) |
레포트 (2,060) |
방송통신대 (49) |
자기소개서 (18) |
독후감/감상문 (59) |
사업계획서 (8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060)
[인지공학 심리학] 정류장 UI와 객수정보 안내 시스템이 버스 승객들의 주관적 쾌락에 미치는 영향
인지공학 심리학 레포트-정류장 UI와 객수정보 안내 시스템이 버스 승객들의 주관적 쾌락에 미치는 영향-초록 본 연구는 대중들의 버스 이용에 있어 기존의 편의성만을 강조하던 버스안내시스템에서 심리학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하여, 승객들의 주관적인 쾌적감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버스 정류장
16페이지 | 1,400원 | 2009.11.09
도시와 새로운 대중교통 수단1.간선급행버스체계(BRT)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는 주요 간선도로에 버스전용차로를 설치하고 급행으로 버스를 운행시키는 시스템. BRT 시스템은 버스 운행에 자동요금징수, 적은 정류장수, 지하철 수준의 정류장 등 철도시스템을 도입한 새로운 대중교통수단으로, 대도시
15페이지 | 700원 | 2006.05.27
시스템(BIS:Bus Information System)의 도입되었다.2.버스 정보 시스템(BIS) 내용1. 버스도착정보시스템(BIS:Bus Information System)이란정류장안내기 및 인터넷 등을 통해 버스 이용승객에게 버스운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구축하는 시스템으로 버스이용승객에게 버스의 위치, 도착예정시간 등을 실시
4페이지 | 1,100원 | 2011.03.24
시스템은 여간 부러운 일이 아니었다. 버스 배차 간격이 50초에서 1분사이라는 것도 놀라운데 심야 버스라니! 집으로 향하는 버스의 마지막 배차 시간이 오후 9시 20분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부러울 수밖에 없다. 어찌 보면 지하철보다도 더 싸고 편리한 시스템이니까.원통형 정류장은 흥미로운 부분이
3페이지 | 8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