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5,443) |
레포트 (55,378) |
방송통신대 (1,197) |
자기소개서 (1,785) |
독후감/감상문 (432) |
사업계획서 (1,736) |
기업보고서 (0) |
서식 (3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7) |
레포트 (55,378)
스포츠시설의 고객관리 전략목차1. 고객과 고객관리1) 고객 개념2) 고객관리 개념3) 고객관리의 중요성2. 스포츠시설업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1) 고객관리와 고객만족의 관계2) 고객의 구분3. 스포츠시설업에서 고객관리1) 스포츠시설업에서 고객관리 중요성2) 유형별 고객 응대 및 고객 상담3)
15페이지 | 600원 | 2006.11.14
롯데백화점 중국시장 성공 전략-편의시설을 이용한 중국고객과 소통하기
편의시설을 이용한 중국고객과 소통하기1. 서론‘우리회사의 주인은 고객이십니다.’ 라는 社是아래에서 롯데백화점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신입사원연수과정간에 소공동본점 앞에서 출근길의 고객 및 잠재고객들을 상대로 인사를 하는 event를 갖
5페이지 | 1,100원 | 2010.07.15
패밀리레스토랑 고객만족(CS), 인터넷기업 고객만족(CS), 지역사회재활시설 고객만족(CS), 한방의료서비스 고객만족(CS), 현대자동차(현대차) 고객만족(CS), TG삼보컴퓨터(삼보컴퓨터) 고객만족(CS) 분석Ⅰ. 패밀리레스토랑 고객만족(CS)Ⅱ. 인터넷기업 고객만족(CS)Ⅲ. 지역사회재활시설 고객만족(CS)1. 조사
14페이지 | 6,500원 | 2013.08.20
리조트의 개념, 무주 리조트, 무주 리조트 정보, 부대시설, 매출 현황, 고객분석, SWOT 분석, 계획, 관광지 소개, 종류, 특징, 역사, 국내 현황, 효과, 전망, 분석
리조트의 개념, 무주 리조트, 무주 리조트 정보, 부대시설, 매출 현황, 고객분석, SWOT 분석, 계획, 관광지 소개, 종류, 특징, 역사, 국내 현황, 효과, 전망, 분석1. 리조트의 개념2. 무주 리조트에 대하여3. 무주 리조트 회사 개요4. 부대 시설(1) 스키장(2) 점프대(3) 골프장(4) 가족호텔(5) 호텔 티롤목차
23페이지 | 2,000원 | 201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