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0) |
레포트 (160)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0)
시리얼 시장의 가능성을 타진해본 결과 그 동안 어린이용 제품의 단맛에 싫증나 있던 성인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으며 성인용 씨리얼 시장의 청신호가 켜졌다. 이와 함께 최근들어 식사대용 시장이 급증세를 보이자 업체의 발걸음도 분주해 지고 있다. 씨리얼 시장의 90%이상을 차지하던 어린이용
13페이지 | 1,300원 | 2007.02.12
[마케팅] Puff-Puff 씨리얼 하우스 프로모션 전략
바쁜 현대인 100명에게 물었습니다질문 1 시리얼을 아십니까?모두, “예”질문 2 아침 식사는 ( )다빵 밥 죽 스프 과일우유 커피 도넛 샌드위치 토스트 삼각김밥 햄버거 샐러드시간 계란빵 씨리얼 귀차니즘 해장국 라면 학식녹즙 편의점 미숫가루 선식 건강 계란 생식 김밥현대인들에게 정해진
64페이지 | 3,500원 | 2009.02.03
씨리얼 제공.내부역량분석제품경쟁력-타 경쟁사와 비교되는 메뉴 선택의 자유성.(10가지 시리얼, 여러 종류의 토핑 선택)제품의 원료(씨리얼, 토핑) 조달이 매우 용이하다.- 씨리얼 , 토핑 등을 취급하는 기업이 많다.따라서 유통이 용이하고 원가를 정하는데 있어서 많은 장점이 있다.내부역량분
30페이지 | 2,100원 | 2011.11.17
씨리얼의 결합인 새로운 요식업체 점포형태부담 없는 가격으로 직장인 소비심리 자극다채로운 메뉴로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부합 가능함직장인들 아침식사 대용으로 시리얼 및 곡물 시리얼바로 해결 가능함w(약점)듀얼매장에 대한 소비자의 학습필요시리얼의 경우 기존의 없던 시장이라 검증력
8페이지 | 1,100원 | 2016.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