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1) |
레포트 (101) |
방송통신대 (3)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1)
TiVo는 기본적으로 Rewind 기능과 Pause 기능은 물론, 동시녹화, 생방송 정지 기능을 제공한다. 그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능을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더 큰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속성으로 Thumb up/down기능과 Preference Engine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프로그램 선호도와 예약 현황, 즐겨보는 프로그램 등의 정
9페이지 | 1,400원 | 2007.05.31
1. 소비자의 관점에서 다음 질문에 답하시오.A. TiVo가 무엇인가?TiVo는 기기 내에 장착된 하드디스크에 방송에 대한 정보를 기록한 후 시청자가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시청할 수 있게 만든 셋톱박스와 관련 서비스를 포함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일반적으로 이와 같은 제품군은 Personal Video Recorder(PVR), Digit
6페이지 | 1,200원 | 2006.04.20
TiVo digital video recorder는 (그 자체의 발전된 특징들을 뛰어넘어) 빅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었다. - 만약 당신이 TiVo black box를 가지고 있고 TiVo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볼지, 언제 볼지를 실제로 컨트롤할 수 있다. TiVo의 마케팅 팀은 소비자들이 TiVo를 통해 텔레비전의 즐거움을 되찾을
11페이지 | 2,000원 | 2007.11.18
TiVo 사례 분석 보고서 마케팅 전략Summary TiVo는 기존의 TV 시청 패턴에 혁명적인 변화를 유도하는 제품으로 이전의 VCR과는 차별화되는 방식으로 TV프로그램 저장 및 pause, skip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일종의 개인 맞춤 시스템이 TV에도 적용된다는 혁명적인 사실에 소비자의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
6페이지 | 900원 | 2004.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