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19) |
레포트 (1,019) |
방송통신대 (24) |
자기소개서 (6) |
독후감/감상문 (59)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19)
-영화 콘텐츠 비즈니스를 읽고 -쉬리, JSA, 친구 이후에 우리나라 영화의 규모는 커졌다. 90년대 초반 2~3억의 제작비에서 2002년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은 100억이 넘는 제작비가 들었던 것을 보면 우리나라의 영화 시장이 10년 사이 얼마나 성장한 지 알 수 있다. 물론 성냥 팔이 소녀의 재림은 관객 동원
5페이지 | 1,400원 | 2004.11.23
스크린 쿼터제 축소와 국내영화 관객 수와의 관계에 대한 고찰
소녀의 재림’이라는 영화는 당시 최고 제작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만들어져서 개봉하였으나 흥행과 작품성 면에서 참패를 면하지 못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한국영화가 정말 질적으로 외국 영화보다 좋고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된다면 스크린 쿼터제가 없더라도 극장에서 한국 영화가 상영
4페이지 | 800원 | 2015.03.29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흥행 실패 원인 분석Ⅰ.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분석‘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은 한국영화 사상 유례가 없다. 총제작비(순제작비 + 마케팅비) 110억원(순제작비 93억원)이 투자 되었고 제작기간은 3년, “주인공 TTL 소녀가 영화 찍는 사이 늙어 버렸다”는 농담이 나올 정도
5페이지 | 1,100원 | 2008.05.16
[한국 영화 제작투자의 활성화 전략] 한국 영화 제작투자의 활성화 전략
제작비를 줄이고 시너지효과를 가져 올 수 있으며 영화의 부가적 수익을 가져다 주는 방법이 될 것이고 영화사업뿐만 아니라 영상사업분야 전반의 기획들을 다각화하여 수익구조의 다변화를 하는 방법으로 강구될 수 있다영화산업 글로벌화의 구축이다.영화산업은 정책과 상당히 밀접한 산업이다.
33페이지 | 3,200원 | 2009.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