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59,267) |
레포트 (120,696) |
방송통신대 (2,945) |
자기소개서 (5,649) |
독후감/감상문 (4,213) |
사업계획서 (763) |
기업보고서 (638,170) |
서식 (14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55) |
레포트 (120,696)
기업생존 위험의 경험 및 기업경영 또한 글로벌스탠더드 요구 등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이 도래하였고, 인터넷 등 정보기술(IT)의 발달로 신산업․사업분야가 대두되어 선도기업과 후발기업간 격차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벤처 붐 조성에 따른 벤처기업 성장에 따라 중소기업의 상대적 박탈감
8페이지 | 5,000원 | 2013.08.07
[경영전략] 피자헛과 도미노피자 비교를 통한 시장 선도기업과 후발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피자헛과 도미노피자 비교를 통한시장 선도기업과 후발기업의 경영전략 분석』Ⅰ비교대상 상품 소개 - 상품명, 목표 고객 특성 1. 피자헛 회사명 : 한국피자헛(주) 피자헛의 회사 비젼 - 일하고 싶은 최고의 일터 -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한국인이 가장 즐겨찾는 패밀리 레스토
34페이지 | 2,100원 | 2006.02.14
[사례분석] 중국기업-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
선도하는 중이다.중국 후발가전기업인 하이얼의 발전과정과 해외진출과정을 살펴보면 냉장고 하나만을 생산하던 파산직전의 가전업체가 지금은 백색가전, 흑색가전, 미색가전 할 것 없이 96개카테고리, 1만 5100여개 규격의 제품을 만들어 내는 데까지 이르렀다. 그리고 3년 연속중국 최고 브랜드로
17페이지 | 1,000원 | 2009.03.26
현대카드,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분석 이유1. 후발기업으로서의 출발 이후 독보적인 성장-현대카드는 2002년 다이너스카드 인수 이후 누구도 예측하지 못 한 속도로 성장하였다. 우리는 이 이유를 차별화 된 현대카드의 마케팅에서 찾고자 하였다.2. 카드사들의 마케팅흐름을 선도한 현대카드의 마케팅-현대
16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주)플리펙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0.06.23
(주)플리펙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현암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0.06.23
(주)현암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