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688) |
레포트 (9,686) |
방송통신대 (225) |
자기소개서 (166) |
독후감/감상문 (303) |
사업계획서 (17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9,686)
Iriver vs i-podIriver는 HDD로 갈것인가 Flash에 남을것인가아니면 다른 길을 찾을것인가Team : 조화만사성프리미엄 차별화저원가 전략세계화Brand Identity규모의 경제프리미엄은 고객이 판단한다디지털 컨버젼스MP3P제품의 특성i-pod의 강세현재 역량부족June의 출시대기업으로간의 대결구도 형성생존
38페이지 | 1,400원 | 2007.06.12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전략을 구사한다면 지금보다 더욱 다양한 연령층에 보급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런 가능성을 유념하면서 STP 전략을 구성해 보도록 하려고 한다.세분화 (Segment)⦁연령층 분석MP3플레이어는 전 연령층에 보급이 가능한 것으로 보고 각 연령별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다. 10대의 경
34페이지 | 5,500원 | 2016.02.03
아이리버의 위기관리,아이리버마케팅실패,아이리버기업분석,iriver마케팅전략,iriver분석
전략을 가지고 등장하였다. 아이리버의 대표적인 경영 철학은 바로 ‘디자인 경영’이다. 디자인에 기반을 둔 차별화 전략으로 타사의 MP3들에 비해 비교적 높은 가격대를 설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애플의 아이팟은 이러한 아이리버에 대항하여 ‘슬림 휠’이라는 디자인으로
13페이지 | 2,000원 | 2014.02.26
전략으로 ▲국토면적이 남한의 33배에 달하고 지역별로 인종, 문화, 종교가 다르므로 이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 ▲고급품 소비계층 겨냥 ▲철저히 현지화 된 제품과 브랜드 개발 ▲현지 유통망을 갖춘 유능한 현지 유통업체와의 협력 ▲높은 수입관세율을 고려한 현지투자 확대를 제시했다.
32페이지 | 1,900원 | 2012.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