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8,419) |
레포트 (28,387) |
방송통신대 (454) |
자기소개서 (271) |
독후감/감상문 (219) |
사업계획서 (273) |
기업보고서 (24)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6) |
레포트 (28,387)
삼성> 다소 보수적인 ⇨ ⇦ 삼성을 이용하여유럽을 겨냥하기 아시아, 중남미위한 목적 지역의 마케팅 강화1. 삼성의 배경ㅇ 보수적인 유럽시장 내 인지도 확대- 글로벌화 추진과정에서 본격적인 유럽진출을 위하여 스포츠 마케팅 극대화- 유럽소비자의 신뢰를 위하여 젊은층의 열광하는
11페이지 | 1,400원 | 2010.06.03
[브랜드마케팅]삼성아파트 래미안의 브랜드마케팅 전략(A+리포트)
삼성아파트 래미안(來美安) 브랜드마케팅 전략1. 들어가는 말아파트 브랜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높은 브랜드 지명도를 구축한 대형 건설업체들은 물론 중견 업체들도 잇달아 새 브랜드를 내놓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는 이미 아파트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된 지
13페이지 | 1,200원 | 2006.12.12
[광고전략]이동통신 시장- 삼성 휴대폰 `애니콜`의 마케팅전략
삼성의 아성에 도전하겠다고 선언하고 있다. 그 동안 해외시장에만 집중하던 전략을 바꿔 국내시장에서도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한 것이다. 더욱이 삼성전자의 애니콜이 주도하는 휴대폰 시장에서 올해 30% 그리고 내년에 40%이상의 시장을 차지하겠다는 목표로 국내에서의
11페이지 | 1,400원 | 2004.03.29
마케팅 강화 → 최종 구매 결정에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STPTargeting마케팅전략분석STPPositioning곡선이 두드러지는 디자인에 걸맞는 여성적이고 세련된 도시적 느낌과, 후발 업체가 가지는 미래 지향적이고 신선한 진취적인 분위기를 부각시키면서 포지셔닝을 한다. 삼성 브랜드 사용지속여부 불투
23페이지 | 1,500원 | 2013.04.11
(주)아이오라이브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와이마케팅그룹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주)아이오라이브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2012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논설문 예시
- 늘봄실무사자기소개서
- 랩핑버스 버스광고 한국광고시장 일본광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를 읽고
- 전북 공무원 면접 대비 무료동영상강의500분제공
- 청소년복지의 개념 정의 청소년 복지법 청소년 복지의 발전과정 청소년 복지의 사례 및 청소년 복지 활성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