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75) |
레포트 (974) |
방송통신대 (23) |
자기소개서 (16) |
독후감/감상문 (43) |
사업계획서 (5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74)
< 목 차 >Ⅰ. 서론 - 삼각 김밥 도입배경 2Ⅱ. 본론 - 제품 시장의 정의 3- SWOT 분석 3- 삼각 김밥의 성공 비결 4- 시장세분화 - 4- 표적시장 결정 -
6페이지 | 1,100원 | 2004.07.15
삼각김밥 이야기목 차Ⅰ. 들어가는 말1. 왜 삼각김밥인가? 2. 연구 방법Ⅱ. 본론1. 생산이야기2. 유통이야기3. 소비이야기 Ⅲ. 문제점과 한계Ⅳ. 결론 – 삼각김밥의 지속가능성 논의I. 들어가는 말1. 왜 삼각김밥인가? 2. 연구 방법왜 삼각김밥인가?왜 다른 패스트푸드가 아니라 삼각김밥일까?
62페이지 | 2,800원 | 2011.01.26
(주)코리아 세븐(7-Eleven) 삼각김밥 마케팅전략
목 차1. (주)코리아 세븐(7-Eleven) 기업 개요2. (주)코리아 세븐(7-Eleven)의 주요 연혁3. 기업목표4. 삼각김밥?5. 7-Eleven 삼각 김밥의 탄생 배경6. 삼각 김밥의 상황 분석7. 마케팅 믹스관리(4P’s)8. 삼각 김밥의 SWOT분석9. 향후 7-Eleven이 취해야 할 전략1. (주)코리아 세븐(7-Eleven) 기업 개요(주)코리아 세븐
14페이지 | 1,400원 | 2008.10.02
(주)삼각김밥-편의점 배달 서비스목차기업소개 미션& 목적서비스 소개마케팅 계획재무계획1. 기업소개 기업명(주)삼각김밥설립일2015.11.13소재지부산 광역시 수영구자본금-대표자배경태사업종류배달 서비스2. (주)삼각김밥 미션&목적고객들의 삶에 “편리함”을 주는 기업스마트폰과
18페이지 | 800원 |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