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72) |
레포트 (3,272) |
방송통신대 (46) |
자기소개서 (23) |
독후감/감상문 (26) |
사업계획서 (9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272)
[유통관리] 한방브랜드의 성공적 점포개설을 위한 상권분석
한방을 통해서 내고자 하는 홍삼 제품에 관해 가장 소비자들에게 인식이 잘되어있는 대표 브랜드일 뿐만이 아니라 실재로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이다. 자체 조사 결과 98%의 소비자들이 ‘홍삼전문브랜드’ TOM으로서 ‘정관장’을 꼽았다.그리고 역시 자체 조사 결과 소
18페이지 | 1,700원 | 2011.11.02
[유통관리] 한방브랜드의 성공적 점포개설을 위한 상권분석
경희 한방브랜드의 성공적 점포 개설을 위한 상권 분석목차Contents01 회사 소개 및 분석02 현황 및 유추법 대상 기업 선정03 기존 상권 선정 및 분석04 신규 상권 선정 및 분석05 결론01 회사 소개 및 분석31. 기본 정보01 회사 소개 및 분석회사명 :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 학교 기업 대표이사 : P
36페이지 | 2,400원 | 2011.11.02
샴푸시장 규모 샴푸시장 성장률 기능성 샴푸시장 샴푸시장 브랜드 한방 샴푸시장 샴푸시장 트렌드
브랜드 점유율(출처 : AC 닐슨)산업분석샴푸시장 브랜드 점유율48%35%20%2.5%려 (48%)리엔 (35%)댕기머리 (20%)현 (2.5%)한방 샴푸시장 브랜드 점유율2014년 닐슨 코리아의 조사자료에 의하면 한방 샴푸시장 점유율은 1위가 48%의 점유율로 려, 2위가 35%의 점유율로 리엔, 3위가 20%의 점유율을 차지한 댕기
59페이지 | 5,000원 | 2021.02.16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한방화장품 `설화수` 마케팅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마케팅원론 1조 - 설화수 -목차Ⅰ.서론마케팅원론 1조 - 설화수1. 브랜드의미2. Brand HistoryⅡ.본론1. 4P + Service2. STP 분석3. Globalization4. CRMⅢ.결론1. 문제점 2. 해결방안Ⅰ. 서론 브랜드 의미깊은 아름다움을 담아낸 정성의 한방 미학, 설화수(雪花秀)설화수는 나이라는 가지위에 눈꽃을 피운다는
14페이지 | 1,800원 | 200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