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5) |
레포트 (325) |
방송통신대 (5) |
자기소개서 (28) |
독후감/감상문 (4) |
사업계획서 (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25)
브랜드 인지도 삼성테크윈의 디지털 카메라 브랜드는 케녹스(KENOX)이다. 브랜드의 의미는 KEN(보다)와 NOVELTY(고귀함), EXCELLENT(우수한, 최상의)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이 카메라 브랜드는 필름카메라 시절에도 사용하던 브랜드였다. 그러다가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커지면서 잠시 ‘케녹스
26페이지 | 2,800원 | 2008.01.29
[소비자행동론]소비 트렌드 하비홀릭(HobbyHolic)과 니콘(Nikon)DSLR
브랜드는 캐논, 니콘, 펜탁스, 삼성테크윈 등인데 선도브랜드는 80%의 점유율을 선점하고 있는 캐논과 니콘이다. 캐논과 니콘등 주요 DSLR시장회사들은 DSLR의 대중화와 인터넷 동호회 등의 최근 관심,2010주요트렌드인 HobbyHolic을 인지하고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 조는 니콘에 대한
5페이지 | 800원 | 2010.11.24
[마케팅] 삼성테크원, 니콘,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의 시장상황과 마케팅믹스 분석
테크윈은 SAMSUNG의 자회로 브랜드 인지도는 명확하게 높은 편이나 ‘삼성테크윈’이라는 본래의 명확한 인지가 아니라 ‘삼성’이라는 추상적인 인지라는 것이 걸림돌이 될 수 있다.그에 비하면 니콘은 해외 브랜드의 불리함을 안고 있음에도 불구, ‘니콘 이미징 코리아’라는 한국지사를 출범시켜
30페이지 | 2,600원 | 2009.02.03
브랜드들이 시장을 점령하였만 삼성 테크윈이 카메라의 주기능보다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강조하면서 다양성을 강점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하면서 2008년 기준 35%의 점유율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소니, 니콘, 캐논 등의 외국 브랜드들이 2~4위의 비슷한 점유
10페이지 | 1,400원 | 2009.11.04
- A+ 레포트표지 경희대학교 흑백
- 경제공황 뉴딜정책 경제공황의 개념과 미국의 경제공황 발생에 따른 뉴딜정책의 출현 및 뉴딜정책의 영향 분석
- 레포트표지 대진대학교 심플
- 레포트표지 울산대학교
- 레포트표지 한국성서대학교
- 서양사 ☆1917년 러시아 혁명의 전개과정과 영향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여성 ☆
- 오늘날의 옛 음악- 정격연주로의 움직임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10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10종세트 세련된 표준이력서양식 깔끔한 입사지원서양식
- 한국단자공업자기소개서 한국단자공업 품질보증 자기소개서 한국단자공업자소서합격샘플+면접족보 한국단자공업채용자기소개서+면접질문기출문제
- 한국주택금융공사자기소개서 한국주택금융공사자소서 한국주택금융공사 NCS직무능력기술서 한국주택금융공사 지원사유 및 입사후포부 한국주택금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