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121) |
레포트 (4,121) |
방송통신대 (64) |
자기소개서 (65) |
독후감/감상문 (301) |
사업계획서 (5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121)
[VIP마케팅, 부자마케팅의 개요] [VIP마케팅]부자마케팅과 부자의개념 및 분석
VIP(Very Important Person)마케팅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마케팅 활동부유층마케팅, 부자마케팅, 귀족마케팅등과 비슷한 의미 VIP마케팅구분* 부를 늘리는 방법* 적절히 소비 하는 법*VIP마케팅 01부 한국의 부자를 잡아라1장. VIP마케팅, 이런 것이다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VIP마케팅의 대표
19페이지 | 1,000원 | 2006.10.26
마케팅1)귀족마케팅의 정의2)귀족마케팅의 특징과 사례3)신영Gwell의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4)신영Gwell의 차별화전략Ⅲ. 결론: 신영Gwell의 나아갈 방향Ⅳ. ReferenceⅠ.귀족마케팅의 출현과 그 현황무리들이여 안녕! , 부자를 잡아라1%의 상류층 고객을 타켓으로 삼아 최상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다
20페이지 | 1,700원 | 2005.08.04
Global developer –SHINYOUNG GWELLTable of Contents들어가며1.1 “무리들이여 안녕” “부자를 잡아라”1.2 귀족마케팅의 사례1.3 귀족마케팅과 디벨로퍼 신영1.4 신영 GWELL을 선정한 이유2. 현 황2.1 회사 개요2.2 경영이념2.3 조직2.4 연혁2.5 통합브랜드 신영 GWELL2.6 SWOT 분석2.7 장기발전전략3. 신영의 귀족
28페이지 | 1,700원 | 2005.08.04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마케팅을 공부하게 되었다.아직까지 마케팅의 ‘정의’는 못 내리겠지만, 회사(또는 기업)와 그 회사 물건을 사게 되는 가계사이의 유통,서비스,상품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주는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한다.마케팅의 여러 종류 중 ‘부자’들을
2페이지 | 1,400원 | 2003.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