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1)
베니건스 자체 shelf life로 라벨 관리1.강남점 개요 (매출)4,650,000,000원 4,150,000,000원 연 매출액387,500,000원 345,800,000원 월 매출액15,500,000원 13,832,000원 일 매출액15,500원15,500원평균 객단가1,000명892명고객수(일)500평 기준(266석)33객석회전율매출분석비고추정매출손익매출분류1. 강남역점
14페이지 | 1,500원 | 2007.12.17
베니건스7007608261000▲ 8.6▲ 8.7 ▲ 21205T.G.I.F750-10001400--▲ 403215600400300300▼ 33.3▼ 25변동없음 92토니로마스141142180200▲ 0.7▲ 26.8▲ 11.171씨즐러120140180220▲ 6.7▲ 28.6▲ 22.261빕스3655507101100▲ 50.7▲ 29.1▲ 5522101. 매출액 및 증감률, 점포수자료출처 : 월간 식당(통권 22
33페이지 | 3,400원 | 2010.07.15
베니건스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후원하고, 오페라와 가곡이 기업의 CF에 등장하고 있다. 앞의 예와는 다르지만 민들레 영토 또한 다른 방법으로 문화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있다. 도시에서 느끼기 힘든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게 해주자는 것을 기업의 모토로정하고, 인정 많고 친절한 최
29페이지 | 2,800원 | 2015.03.29
베니건스 등 각종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쿠폰을 통해 국내 판매 실적을 크게 향상시킨 바 있다. 얼마 전 마이크로소프트사는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윈도우 비스타의 업그레이드 쿠폰 마케팅을 실시해 많은 고객층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PC소비율이 증가하는 연말 시즌을 집중 공략하여 매출 증대를
25페이지 | 2,800원 | 200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