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69) |
레포트 (1,668) |
방송통신대 (75) |
자기소개서 (32) |
독후감/감상문 (21) |
사업계획서 (3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68)
락앤락(Lock & Lock) 마케팅전략,락앤락기업분석,락앤락글로벌전략,밀폐용기시장
밀폐력을 연상시켜 밀폐용기 전문기업으로서의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락앤락은 기존의 밀폐용기 시장의 변화를 촉구했다. 전 세계 주부를 사로잡았던 타파웨어를 무찌른 락앤락은 국물이 새지 않는 100퍼센트 밀폐용기 개발에 전력투구하였다. 제품의 성능은 탁월했지만 소비자들의 인식
12페이지 | 2,000원 | 2014.02.26
[마케팅] 국내 밀폐용기 락앤락 Lock & Lock 시장성공마케팅 사례 분석
용기가 필요하다. ② 국산제품에 대한 편견: 예부터 국산은 질이 떨어진다는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으로 인해 기존의 밀폐용기 시장은 타파웨어, 러버 메이드 등 수입제품이 장악하고 있었다. 그런 소비자들의 구미를 맞추기 위해서는 외국 브랜드 같은 느낌을 주는 수입상품 이미지로의 런칭이 더
14페이지 | 2,000원 | 2007.01.24
글로벌경영관리전략(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글로벌경영관리전략(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락앤락’은 199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년째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85년 설립돼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생활용품을 생산하
9페이지 | 2,000원 | 2015.07.25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글로벌경영관리전략(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락앤락’은 199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년째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85년 설립돼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생활용품을 생산하던 락앤락은 1997년부터 브랜드를 ‘락앤락
8페이지 | 1,500원 | 201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