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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인으로 변신했다. 미용기술을 배우진 않았지만 40개 직영점과 프래그숍 격인 청담점을 운영하는 전문경영인으로서 직원들과 고객들의 아름다운 삶을 연구하고, 화장실부터 샴푸실까지 곳곳을 살핀다. 대기업 간부들과 경영전문 용어를 써가며 대화를 하던 그가, 소문에 따르면 이재현 회장의 사랑
20페이지 | 1,800원 | 2008.04.14
미용대 구석에 위치미용대 전면 배치고객의 신뢰와 호기심 유발운영점포별 품질차이직영점간 순환근무브랜드 표준화종업원의 사기 저하포상제도직원충성도 향상7년간 NPV 9.2억원, IRR은 23.8%이며, 투자금 회수기간은 4.3년 (1호점 투자금 회수기간은 3.3년)으로 양호한 수익성을 보임.3968711,3191,
25페이지 | 3,000원 | 2013.03.24
미용실 BLUE CLUB‘ 탄생블루클럽은 국내 유일의 벤처 미용실 승인기네스북 등록으로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 이발소와 미용실의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Shop 5,000원의 부담없는 착한가격, 잘나가는 준오헤어확실한 성과주의경영-인센티브 제도고객감동경영-직영점-스마일제도
17페이지 | 1,500원 | 2014.08.26
직영점에 해충 모니터링 시스템, 자체 경보 처리 시스템, 고객 클레임 관리 시스템 등을 도입함으로써 전국을 통합하는 해충 방제 전문 전산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시스템을 표준화하여 1999년 11월 ISO9002를 획득하기도 했다. 세스코는 경영 혁신과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조직을 개
12페이지 | 1,400원 | 201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