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8,015) |
레포트 (28,011) |
방송통신대 (792) |
자기소개서 (349) |
독후감/감상문 (967) |
사업계획서 (392) |
기업보고서 (0) |
서식 (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8,011)
소비자심리학토론 : 동기이론과 관련하여, 신용카드의 반복되는 과도한 사용은 재정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본인은 신용카드로 물건 구매시 긍정적 반응과 부정적 반응중 어떤 반응에 더 민감한지 선택하고 그 이유를 토론하시오질의응답 : 과목에 맞는 질문 한줄 작성. (예 : 수업 내용의 ~~내용을 보
7페이지 | 3,000원 | 2023.08.31
‘소비자의 마음을 사고 물건을 팔다’내가 이런 시사적인(?) 책을 접할 기회가 또 올지 모르겠다는 생각으로 책을 펼쳤다. 빌릴까 하다가 교보문고를 가서 30분을 앉아서 읽다가 그냥 사버렸다. 사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내가 보기에 이 책의 주된 내용은 앞으로의 판매자와 소비자의
1페이지 | 800원 | 2010.02.26
물건을 구매하고자 할 때, 소비자가 구매의사결정을 하는 과정을 본인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마케팅관리론물건을 구매하고자 할 때, 소비자가 구매의사결정을 하는 과정을 본인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서론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단계는 보통 5단계로 분류하여 생각해볼 수 있다. 이를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문제인식-정보탐색-대안 평가-구매-구매 후 행동 단계이다. 즉, 우리가 무언가를
4페이지 | 3,000원 | 2020.04.20
소비자행동 돈이란 돈 마케팅적 교훈 비용지불 심리 소비 뇌의상태 물건구매 비용지불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기 위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축돈에 대한 정보가 인간의 이기심에 미치는 영향Part.2돈에 대한 정보가 인간의 이기심에 미치는 영향 돈만 생각하면 사람은 이기적이 된다.사람은 돈을 생각하면 이기적이 되는가?미네소타대 칼슨경영대학원 캐스린 보 교수와 동료 연구진
32페이지 | 2,5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