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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품질 경영모토로라의 경영 목표는 총체적 고객만족(Total Customer Satisfaction. TCS) 이다. 이는 격화되는 경쟁 속에서 종래 제품의 품질이나 신뢰에 바탕을 둔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다양하게 변화되는 모토로라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자세를 뜻한다. 총체적 고객만족을 위해서 모토로
4페이지 | 800원 | 2004.08.19
모토로라의 경영 근본 목표는 총체적 고객만족(Total Customer Satisfaction. TCS) 이다. 이는 격화되는 경쟁 속에서 종래 제품의 품질이나 신뢰에 바탕을 둔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다양하게 변화되는 모토로라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자세를 뜻한다. 총체적 고객만족은 모토로라가 비즈니스를 진행
41페이지 | 2,600원 | 2005.02.03
고객만족 모토로라는 격화되는 경쟁 속에서 종래 제품의 품질이나 신뢰에 바탕을 둔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다양하게 변화되는 모토로라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게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케팅과 기술 그리고 서비스에서의 “세계최상급(Best In Class) 추구모토로라의 식스 시그마 품질관리
16페이지 | 1,400원 | 2004.12.13
모토로라의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Mikel harry의 주도아래 경영 기법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발전시켜왔다.80년대 초 모토로라는 일본 무선호출기시장에 진입하면서, 일본 기업과의 품질격차로 인해 충격을 받고 81년 5년 내내 10배의 품질 개선 목표 수립 후 추진하여 이를 달성하였으나, 실제 목표
14페이지 | 1,700원 | 200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