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069) |
레포트 (13,067) |
방송통신대 (195) |
자기소개서 (467) |
독후감/감상문 (357) |
사업계획서 (347)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067)
[마케팅] 국내 밀폐용기 락앤락 Lock & Lock 시장성공마케팅 사례 분석
용기 시장의 70%, 세계의 30%를 점유하고 있다. 이제 미국, 유럽, 일본 등에 지사를 설립하고 현지 영업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글로벌 마케팅까지 펼치고 있는 작고 강한 기업 하나코비의 성공사례, 락앤락의 효과적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본론Ⅰ. 환경에 대한 고려-기업이 경제활동을 하
14페이지 | 2,000원 | 2007.01.24
[마케팅] 밀폐용기 산업 후발주자 글라스락의 마케팅 전략
용기시장 전체에서 1위 업체가 되기 위해서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현재는 밀폐용기 제품시장에서 글라스락이 후발주자이지만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통해서 향후 5년 안에 1위업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세계시장에서 성장과 더불어 국내 밀폐용기 시장전체점유율1위를 목표로 전략을 짜보았다. 2.
23페이지 | 2,100원 | 2011.09.06
국제무역과 마케팅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목 차Ⅰ서론1) 과제 배경2) 과제 목적ⅡProduct Introduction1. 상품 소개2. 표적 시장ⅢMacro-environment Analysis1. STEP 분석1) Socio-Cultural2) Technological3) Economical(macro)4) Political2. Mega Trend 도출1) 상해 시장의 Mega Trend2) 식품 산업
15페이지 | 1,400원 | 2011.03.09
마케팅 관리 마케팅 성공 사례- 가정 밀폐용기로 세계를 정복한 ‘Lock & Lock -- 목차 -서론본론 1. 회사소개 및 제품소개2,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 분석- 환경에 대한 분석- STP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품질에 대한 분석3. 향후 전략 방향 및 계획당면과제 및 극복방안4. 결론1. 회사소개 및 제품소
15페이지 | 1,400원 | 200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