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956) |
레포트 (11,956) |
방송통신대 (159) |
자기소개서 (456) |
독후감/감상문 (251) |
사업계획서 (60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956)
[CRM(고객관계관리)] CRM(고객관계관리)의 성공전략과 향후과제 및 시사점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관리체계로서 80년대에 등장한 채널에서의 고객관계 유지를 중시하는 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과 CS, DBM 등이 진화하여 출현한 1:1 마케팅, 개인화 된 마케팅도 단골손님 위주로 운영하던 지역상가의 전통적인 개별고객 서비스로의 회귀를 의미한다.CRM은 기업
10페이지 | 5,000원 | 2007.06.27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과 CS, DBM 등이 진화하여 출현. 1:1 마케팅, 개인화된 마케팅도 단골손님 위주로 운영하던 지역상가의 전통적인 개별고객 서비스로의 회귀를 의미.☺ CRM은 IT 개념이 아니라 Business 이며, 기업 경영 철학이다.- 전산 시스템만의 변화가 아니라 경영전략, 조직.프로세스, 고객접점
17페이지 | 1,800원 | 2015.03.29
마케팅의 손님으로 서술하고 있다.그리고 “소비의 미래”는 다양한 전공의 관점에 따라 다양한 시각에서 볼 수 있게 기술 하고 있어서 그런지 경영학을 전공하는 사람으로 써 경영학의 관점에서 재해석을 해보려고 한다. 소비자 주권의 강화와 더불어 무한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하게 소비생활을
4페이지 | 1,800원 | 2007.06.11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마케팅으로 손님을 끌어모으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던킨의 적극적인 촉진 전략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제품 자체만의 승부보다는 크리스피크림(티셔츠, 모자, etc)나 미스터도넛(폰데라이온 인형, 핸드폰줄 등)처럼 제품 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부대상품의 마련이 필요하다. 그리고
36페이지 | 1,800원 | 2009.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