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56) |
레포트 (456) |
방송통신대 (25)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56)
LOTTE Mart목 차Ⅰ. 기업현황p. 1 ~ 4 Ⅱ. 환경분석p. 5 ~ 6Ⅲ. SWOT 분석p. 7Ⅳ. 출점전략p. 8 ~ 9Ⅴ. MDp. 10 ~ 12Ⅵ. 물류시스템p. 12 ~ 13Ⅶ. 문제점p. 14Ⅷ. 경쟁기업 비교(삼성 테스코 홈플러스)p. 15 ~ 16Ⅸ. 발전방안p. 16 ~ 17□ 별지p. 18Ⅰ. 기업현황1. 롯데마트란(구.Magnet)?Magnet이란 매력을 뜻하며, 고객
21페이지 | 2,000원 | 2005.12.02
유통․관광․식품 업계 선두그룹 ▸ 유통업에 관한 기업노하우 ▸ 자금력 강 점삼성 테스코롯데마트 발전방안9. 발전방안1. 지역밀착형 마케팅 전략 도입2. 유통전문인력을 양성한다3.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에 주력4. PB상품을 통한 MD차별화 전략을 수립5.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쇼핑공간을
22페이지 | 1,600원 | 2005.12.02
목차1. 기업소개 및 현황(page 2) 2. 환경 분석(page 3) 3. SWOT 분석(page 7) 4. 출점 전략(page 8) 5. MD - 4P 전략(page 9) 6. 유통전략(page 11) 7. 롯데마트의 문제점(page 15) 8. 경쟁사 분석 - 삼성홈플러스(page17) 9. 롯데마트의 발전방안(page 20) 1. 기업소개 및 현황(1) 기업소개롯데쇼핑에서 1998년 출범된 할인점으로
20페이지 | 2,000원 | 2005.12.02
롯데마트 물류시스템Lotte Mart물류관리론 1조*목 차롯데마트 개요롯데마트 물류수송/배송보관포장/하역물류정보동업계 물류센터 현황 (경쟁점)결론Lotte Mart물류관리론 1조*Lotte Mart1998년 강변 1호점 개점2005년까지 총 43호점 개점- 구로, 구미, 마산, 서산 등최초의 할인점과 아울렛 복합매
24페이지 | 2,200원 | 2014.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