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7,511) |
레포트 (37,458) |
방송통신대 (374) |
자기소개서 (421) |
독후감/감상문 (448) |
사업계획서 (38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23) |
레포트 (37,458)
[마케팅조사]오피러스의 브랜드 런칭 마케팅전략-Brand Focusing
전략의 핵심인 ‘비밀유지’, ‘신비감‘ 등을 없애버려 이미 기아자동차가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소비자들을 향한 Brand Focusing 이 효과를 거두기는 어렵게 된 것이다.이는 곧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의 부재를 드러내고 있다. 런칭 전부터 IMC 관점에서 브랜드 전략을 세웠다면 ‘앞으로 기아자동차
5페이지 | 700원 | 2006.12.15
[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전략주제 선정 이유1.Victoria’s Secret 분석2.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3.Victoria’s Secret : Target 1. 여성4.Victoria’s Secret : Target 2. 남성주제 선정 이유Victoria’s Secret이 내년에 정식으로 국내에 런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해외전략을 그대로 차용하기 보다 국내실정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세워보자
29페이지 | 2,100원 | 2008.09.11
[국제마케팅] 주)보끄레 머천다이징 패션의류 ON&ON 중국마케팅전략분석
마케팅 과제에 대해서 살펴보는 것은 현 한국 기업의 중국시장마케팅전략의 실태를 파악하는 데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주)보끄레 머천다이징은 패션 의류 전문 기업으로서 1991년 7월1일 창립하여, 1992년 8월, 20대 여성을 고객으로 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ON&ON을 런칭, 현재 한국 내 70개 매장과
10페이지 | 900원 | 2005.02.03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런칭.- 현대적인 가치를 제안하는 스타일리쉬 트래디셔널 캐주얼.- 영국 풍의 고전적인 이미지를 현대적 도시적인 감 각으로 재해석 하여 도시적이고 활동적.BEAN POLE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BEAN POLESo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개성, 소득수준, 라이프 스타일, 직업, 교육수준의 요인에 따라
53페이지 | 5,000원 | 201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