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541) |
레포트 (12,537) |
방송통신대 (122) |
자기소개서 (551) |
독후감/감상문 (130) |
사업계획서 (432)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12,537)
대학생을 주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얼마후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판매수요가 증가하자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시작했다. 입에서 입으
14페이지 | 2,000원 | 2012.03.30
대학생을 주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얼마후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 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판매수요가 증가하게 되고,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시작했다.“잉글
24페이지 | 1,600원 | 2004.12.09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리그와 디자인 페스티벌을개최한다. KT&G의 기업 정신과 상상예찬에 일치하는 아이디어로 KT&G를 마케팅 하는 것과 대한민국을 마케팅 하는 대회이고, 상상을 바탕으로 신선한 아이디어를 디자인함으로써 대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당선되면 해외 탐방
31페이지 | 3,000원 | 2009.12.24
대학생을 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얼마후 저렴한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판매수요가 증가하자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시작했다. 입에서 입으로 전
42페이지 | 2,800원 | 2003.09.23